팔라우데이투어

출입국정보

여권 / 비자 정보

팔라우는 기본적으로 30일 관광비자가 발급되며 두번까지 연장가능해 최대 90일까지 체류할 수 있다.

여권은 유효기간이 반드시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하며 리턴티켓을 가지고 있는지 점검한다.
만약 워킹퍼밋 없이 편도티켓만 소지하고 있을 경우 입국이 거절되므로 유의해야 한다.
관광객이 30일 이상 체재할 경우, 법무국에 출두하여 연장 수속을 해야 하는데 최장 90일까지 연기 가능하며 연장 수속료가 필요하다.
비자 연장을 할 때는 그 사유가 분명하고 체류기간 중 필요한 경비를 지참하고 있는지 여부도 확인한다.

입국신고서 작성하기

아래 양식을 참조해주세요.

세관, 검역사항

세관통과시 주류는 1리터 미만 1병, 담배는 1갑까지 가능하며 그 이상 초과시 물품은 압수당하며 벌금이 부과된다.

공항의 규모가 작기 때문에 많은 직원이 상주하지 않아 이미그레이션 통과시 다소 시간이 지체될 수 있다.
입국시 야채, 육류, 육포, 어묵, 소시지 등의 반입이 철저히 금지되어 있으며 기준량을 넘어선 물품은 세관원에게 압수되며 그 물품은 다음날 세금을 내고 찾거나 그렇지 않을 경우 소각처리한다.
마약 소지시 적발되면 20년 이상 중형에 처해질 수 있으니 마약은 금물!

입국절차

입국 수속이 느리며 까다로운 편이다.

팔라우 공항에 도착하여 각자 가방을 찾고나면 입국 세관원 2 ~ 3명이 대부분 직접 짐을 풀어 일일이 검사하고 확인하므로 입국 수속이 느리며 까다로운 편이다.
이에 불만을 품고 세관원의 지시에 불응하거나 시비를 걸 경우 체포될 수 있다.

출국절차

팔라우 국제공항에서 출국장은 약간 번잡할 수 있다.

공항 1층에서 보딩과 동시에 가방 무게를 체크하고 짐을 붙인 후 (본인이 직접 가방을 엑스레이 검사대까지 운반) 중앙 계단을 이용하여 2층으로 올라가서 공항세티켓을 구매하고 출국심사를 받는다.
출국 신고장에는 2명만 근무하고 있어 시간이 지체될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고 공항에 와서 기다리는 편이 좋다.
출국 심사를 모두 마친 후 대합실로 들어가서 기다린다.

공항세

공항세는 $50이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여행약관